ICN Group 미국 인턴쉽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 봅시다.
Chapter 1. 홈페이지 방문상담신청 100% 활용하기.
1.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왼쪽 배너 중 “방문상담신청하기” 배너 클릭합니다.
2. 배너를 클릭하시면 ICN Group 방문상담 신청하기 페이지로 넘어 갑니다.
3. 방문상담 신청 일자와 가능 시간을 선택하여 입력하여 주세요.
ICN Group 방문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(월-금)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사이 입니다.
상담가능 시간에 방문이 어려운 경우, ICN Group 한국 지사(02-3445-4278)로 연락 바랍니다.
4. 상담 진행을 위해 필요한 사항 입니다.
4-1. 신청 확인 가능한 전화번호, 메일주소 및 성함을 정확히 입력합니다.
5. 정확한 상담을 위해 필요한 사항 입니다.
5-1. 현재 본인의 연령과 전공/부전공, (경력자의 경우) 경력사항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.
모든 사항을 입력 후, 보내기 버튼을 누르시면 방문 상담 신청이 완료됩니다.
2월 한 달 동안, 방문상담을 통해 지원하시면, 기업 지원금 80만원과 국비지원금 300만원(해당자에 한함)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ICN Group을 방문하시면, 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또한, ICN Group을 통해 현재 인턴쉽 진행 중인 선배들의 생생한 조언도 함께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.
새로운 학기가 시작되기 전,
ICN Group과 함께 가장 완벽한 미래를 설계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