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
오늘은 ICN GROUP 의 단기인턴십 프로그램시 진행되는
다양한 액티비티 중에서 멘토링(Mentoring)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
멘토링(Mentoring) 프로그램은 뉴욕 삶에 대한 현지인의 이야기를 생생히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.
영어로만 진행되는 시간을 통해 영어 듣기능력 향상은 물론,
자유로운 질문시간을 통해 영어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.
장차 미국에서 장기적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은 이런 기회를 통해 많은 정보와 교훈을 얻어가실 수 있어 단기인턴십 참가 중 누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고 있답니다.
인턴십 도중에 어떻게 이런 것에 참가할 수 있냐구요??
ICN GROUP 에서는 이러한 액티비티들을 수.목.금요일 저녁에 주로 가집니다.
미리 사전 공지를 해드리고, 이메일로도 안내해드리니
낮에 인턴 일을 마치고, 저녁에 진행되는 멘토링(Mentoring) 프로그램을 듣고 숙소로 돌아가면 되세요. ^-^
인턴십도 중요하지만
뉴욕에서만 느낄 수 있는 부가적인 것들을 즐기는 것이 진정한 단기 프로그램의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.
[뉴욕단기인턴십 사진 설명]
3명의 미국 현지인과 함께한 멘토링(Mentoring) 프로그램
– 변호사 일을 하고 있는 미국인
– Columbia Univ.석사학위를 받고, New York Univ.에서 박사학위 진행 중인 Biology 전공자
– 건축 일을 하고 있는 건축학자
학생들과 자유로운 질문시간을 가진 뒤,
진행해 주신 세 분 모두 이런 기회가 참석한 학생들의 미래를 위해 좋은 모티브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당부도 잊지 않으셨습니다.
이 외에도 ICN GROUP이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으니 모두 참가하셔서 미래를 위한 좋은 계기를 만들어 가셨으면 합니다.
(액티비티는 계절, 날씨, 현지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진행됩니다.)
미국 장/단기 인턴십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
언제든 전화 또는 설명회 신청 문의주세요~
감사합니다.
미국인턴십 문의전화: 02)3445-427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