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우수사례] 뉴욕인턴쉽 우수사례 3

  • This topic is empty.
1 글 보임 - 1 에서 1 까지 (총 1 중에서)
  • 글쓴이
  • #2668

    ICN Korea
    키 마스터


    안녕하세요. 아이엔씨 식구 여러분.   (박*하)


    소셜 넘버도 신청하고 계좌도 개설하고 핸드폰도 개통하고 또! 체크도 한번 받았답니다. 이제 근 한달이 다 되어가는대요. 제가 있는 곳은 델라웨어라는 미국의 상업지구입니다! 이곳은 한국인 구경하기가 힘들어요! 그리고 미국 내 대기업들의 본사는 이곳에 많이 있더라구요. 왜냐하면 델라웨어란 곳은 택스가 안붙더라고요. 그래서 상업지구로 발전했고 또한 물가도 뉴욕 같은 대도시 보다 훨씬 싸죠. 제가 일하는 곳은 워펙스라는 물류회사에요.  아래 자회사를 여러 개 가지고 있는 작지 않은 회사랍니다.


     제가 일하고 있는 곳은 전체 직원이 100명 정도 됩니다. 그 중 한국인비율은 10명 정도 되구요. 마음만 먹으면 영어를 하루 종일 쓸수도, 영어를 하루 종일 안 쓸수도 있어요. 모든건 마음먹기에 달렸습니다. 또 제가 일하는 회사는 오버타임도 할 수 있어서 좋아요. 뉴욕으로 가서 빠듯빠듯 살지만 내 시간이 많고, 대도시라는게 좋다! 하시는 분은 대도시로 가시는게 좋구요. 저 처럼 돈 좀 여유 있게 벌면서 물가도 싸고, 한국인도 없는 동네라도 괜찮다~ 하시는 분은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으로 가시는 것도 좋을 듯 해요.

     제가 회사에서 하는 일은 입고에서부터 출고까지 진행이 되다가 이 동네친구(미국인)가 빵구 낸 물건들을 찾아서 입고부터 출고까지 다시 시스템에 등록하는 일이에요. 이 동네친구들은 한국인 처럼 꼼꼼하지 않더라구요. 그래서 미국에서까지 꼼꼼하고 성실한 한국인 직원을 쓰는 이유겠죠? 처음엔 미국에서 왜 한국인을 직원으로 뽑을까 하는 의문 다 가지고 계시지 않아요? 저도 그랬어요. 하지만 여기 와 보면 미국인 들은 반대로 한국에서 대학교까지 나오고 나름 한국에서 지성인인데 왜 그런 사람들이 미국까지 와서 시급제로 일을할까. 라고 생각하더라고요. 그러니 당당해질 필요가 있더라구요!

    미국은 또 다인종국가라 정말 많은 인종이 살고있어요. 미국에 백인, 흑인만 있을거라는 오해는 안되요~ 정말 많은 인종이 동네에 살고있어요번화가에 가시면 정말 다양한 언어를 들을 수 있어요.

     그리고 미국은 술과 고기의 나라에요. 적어도 델라웨어에선.. 술과 고기뿐만 아니라 이곳 델라웨델라웨 모든 것이 싸답니다. ? H&M? 백화점 1층을 채우고 있는 유명 메이커들이 여기서는 1+1 행사중…. 그래도 쇼핑에 돈을 너무 많이 쓰면 안되겠죠!

     여러분 저는 정말 후회안할 미국인턴 생활을 하고있어요. 처음에 저는 워킹홀리데이를 계획하고 있었답니다. 하지만 미국인턴쉽에 대해서 알게됫고, 전공에 맞춰서! 게대가 유급인턴으로! 게다가 미국! 이 얼마나 좋은 기회에요!!


     여러분들 기회의 땅, 아메리칸 드림!! 미국으로 오세요!!^^

1 글 보임 - 1 에서 1 까지 (총 1 중에서)

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.

mshop plus friend talk